본문 바로가기
여행 Travel/화성·동탄

[동탄/화성] 얼큰한 맛! <양푼이 김치찌개>

by 까망 하르방 2021. 8. 20.
반응형

작성된 매장 정보는 보시는 시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음에 참고자료로 권장 드립니다. 😃

- 전화: 031-8015-1741
-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3길 36-6 양푼이김치찌개

[동탄/화성] 개나리 공원에 위치한 <양푼이 김치찌개> 입니다.

"오늘도 뭐 먹지?" 고민하다가 배달 어플에서 주문과 리뷰가 많아

상위에 걸려있는 것으로 김치찌개를 시켜먹어 보았습니다.

 

메뉴 자체도 다양하고, 양도 인원수에 따라 세분화 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나혼자 김치찌개세트>

가격: 13,000 + 배달비 3,000원 = 16,000원 입니다.

 

깔끔한 구성으로 김치찌개 먹을 때,

먹기 좋은 조합 , 달걀말이가 있습니다!

국물은 맵기 정도를 조절할 수 있고,

많이 맵지 않고 적당했어요.

 

고기, 김치뿐만 아니라 

건더기는 부족하지 않게 들어 있었습니다.

 

밑반찬은 무말랭이, 콩자반, 절임무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짠 것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소시지나 어묵이 있었으면 하는데 아쉽네요ㅜㅜ

 

고기만 따로 한입!

 

달걀말이에 케찹 뿌려서 한입!

 

김치 + 밥 + 고기 + 김 조합은 언제나 옳습니다!! 👍

 

김치찌개를 먹기에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조합이었습니다.

다만, 포장(Take Out) 가격으로 먹었다면

좀 더 "가성비 김치찌개"가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