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Travel/화성·동탄

[동탄] 바삭바삭한 <국제통닭 (능동점)>

by 까망 하르방 2021. 8. 3.
반응형

작성된 정보는 보시는 시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음에 참고자료로 권장 드립니다. 😃

 

- 전화 031-613-0558
-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원천로 354-28
- 매일 12:00 - 00:00

 

 

 

가마솥에 치킨을 튀겨서

더욱 바삭바삭하다는

<국제통닭>

국제통닭

 

 

동네에 새롭게 개점하였기에 방문해보았습니다.

- 포장 (Take Out)

오피스텔 사이로 다른 가게들과 함께 위치해 있습니다.

국제통닭 매장내부

 

 

이제 막 개업해서 Event는 물론이고

매장안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상권 자체가 배달 / 포장이 많을 수 밖에 없는 구조인 것 같네요

국제통닭 매장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음료와 주류

 


메뉴 구성

국제통닭 메뉴구성

- 후라이드 치킨 18,000원

- 양념치킨 19,000원

* 치킨  전 메뉴 순살 가능 / 반반 가능


 

배달 / 포장은 이렇게 준비해주셨습니다.

국제통닭 포장

 

 

제가 주문한 메뉴는 <파닭>이었습니다.

다른 프렌차이즈와 달리 갈색 종이 봉투에 담겨집니다.

봉투에 담겨져 있는 투박한 것이 옛 감성을 자극하네요 🙌

국제통닭 치킨

파닭 소스 만으로는 심심하니까 양념소스도 함께 주시네요

 

 

집에 와서 같이 담아주시 흰 종이 그릇에 담아보려고 했지만

양이 많아서 다른 그릇에 나눠 담았습니다. 🤣 푸짐ㅎ

국제통닭 치킨

 

 

저는 파닭 소스를 부어야 해서

다른 곳에 옮겼지만

다른 종류를 주문하셨다면

갈색 종이를 찢어서 먹으면 더 느낌날것 같네요!

국제통닭 파닭국제통닭 파닭

 

 

파닭과 함께~ 양념소스와 함께~

눅눅해지지 않도록 갓 튀겨서 나온 것을

오자마자 먹었는데

확실히 바삭바삭했고 먹을만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Not Bad!!

국제통닭 소스국제통닭 찍어먹기

 

 

지역마다 체인점이

여러 곳 있다고 알고 있는데 

퇴근길에 치맥으로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