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Travel/화성·동탄

[동탄] [횟집] 회사가는날 (배달 / 포장)

by 까망 하르방 2021. 8. 3.
반응형

작성된 매장 정보는 보시는 시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음에 참고자료로 권장 드립니다. 😃

- 전화: 0507-1309-1164
- 위치: 경기도 화성시 동탄원천로 360 동탄푸르지오시티 103호
- 영업시간: 매일 15:00 - 02:00

화성 동탄(병점 / 능동)에 위치한 횟집 <회사가는날> 입니다.

사거리 모퉁이 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찾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매장 앞에는 수조가 있는데, 싱싱한 활어들이 있네요

 

매장안은 그리 크지 않은데, 전형적인 횟집 분위기를 보이는 곳입니다.

 

밑반찬들을 셀프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메뉴 구성

 

"회사가는날" 중의적인 이름을 가진 매장 답게

세트메뉴 이름들이 나름의 컨셉을 가지네요ㅎ

다른 제철 & 추천 메뉴도 보입니다.

 

매장안에 비치된 메뉴판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제가 주문한 메뉴는 <1인 세트메뉴> 입니다.

(어플에서 해당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인 세트에서는 사이드 메뉴를 한 개 주는데

새우 튀김과 멍게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배달/포장할 때는 이렇게 아이스팩과 투명한 봉지에 담아주시네요

 

전체적인 메뉴 구성은 깻잎 / 초장 / 간장 / 와사비 / 쌈장 

마늘 / 고추 / 고동 / 락교 / 묵은지 / 콘옥수수로

밑반찬들이 깔끔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묵은지를 좋아하는데, 큼직한 크기가 매력적(?)이었습니다. ㅎㅎ

 

예쁜 박스에 정갈하게 담겨져서 그런지...

광어 + 연어 + 숭어가 영롱하네요 😊

사이드 메뉴로는 새우튀김을 선택했었는데,,,

사이드메뉴에 기대가 너무 컸던 것일까요...?

생각보다 크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

 

다른 후기글을 보니 매운탕도 맛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양이 조금 아쉬웠는데 

밑반찬하고 다채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