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Travel/수원·광교

[수원/망포] 🍣 초밥 맛집 <포동이네>

by 까망 하르방 2021. 10. 21.
반응형

✔️ 작성된 정보는 보시는 시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주관적 내용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기에 참고자료로 권장

- 전화: 031-204-3732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0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명절 휴무

 

망포에 위치한 초밥 맛집 <포동이네 - 수원 망포>

 

도로변에 위치해 있는데 망포역과는 어느정도 거리가 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는데 진입도로가 좁은 편이었어요

 

메뉴 구성

 

매장 내부는 안쪽과 바깥쪽으로 나눠져 있는데

넓은 편이었습니다.

 

혼자 와서 먹기에도 부담되지 않은 좌석도 있습니다.

 

안쪽에는 좌식테이블로 동일하게 넓은 공간이었습니다.

초밥 뿐만 아니라 참치회도 맛있게 판매하고 있어서 

모임자리로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특선초밥 (15,000원)을 포장 주문 했습니다.

 

12 P 구성으로 락교와 초생강 간장으로 이루어진 기본 구성.

 

참치 / 광어 / 연어 / 장어 / 장새우 / 묵은지 초밥 조합

여러 종류가 모여있어서 다채롭네요 ㅎㅎ 🍣

 

밥도 고슬고슬하고 해서 먹기 좋았어요.

<포동이네>에는 다양한 구성으로 초밥 판매하고 있어서

선호하는 초밥으로 Pick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망포)

• 빵지순례! 수원 유명 빵집 하얀풍차 

• [망포] 돈카츠 리얼 맛집, <윤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