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Travel/-- 제주 --

성산일출봉 포장 횟집 맛집 <동남팔팔 회센터>

by 까망 하르방 2021. 10. 2.
반응형

✔️ 작성된 정보는 보시는 시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주관적 내용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기에 참고자료로 권장

- 전화: 064-782-8688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오조로 48-2
- 영업시간 매일 16:00 - 22:00 둘째, 넷째 목요일 휴무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성산 회포장 맛집 <동남팔팔회센터 >

성산일출봉이나 섭지코지 근처에 있어서 

저녁시간에 여행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로터리가 있는 사거리쪽에 위치하는데 

미리 전화해서 가져가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가게 앞에 주정차하기 보다는 건너편에 공영주차장이 크게 있기 때문에

그곳에 주차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포장횟집 전문점이기에 내부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어요

수조에 들어있는 싱싱한 횟감 🐟

 

메뉴 구성

 

고등어  + 참돔 + 광어 + 방어 (小 4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수조에서 잡아서 작업 들어갔습니다.

 

고등어회는 최대한 잔가시를 신경써달라고 부탁했어요ㅎㅎ

 

포장 횟집답게 김과 깻잎 소스 등이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Get 🐟

 

숙소에서 한상 차려보니 괜히 설레네요ㅎㅎ

뭔가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을 더 사올걸 그랬어요. 🤣

 

모듬회라서 그런지 영롱하네요 🌈

신선한 회를 비린맛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Only 회 한입 🐽

 

김싸서 한입 🐽

 

깻잎에 싸서 한입 🐽

반응형

댓글